[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넬화장품의 색조 전문 브랜드 입큰(IPKN)이 다이소와 협업한퍼스널 컬러 화장품을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부터 본연의 피부톤에 맞는 세분화된 컬러처방 솔루션을 제공하며, 보송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퍼스널 라인으로,유행에 민감한 10대들을 겨냥한 아이템을 선보인다.기존 입큰의 제품력에 기반한 기능성은 강조하며가성비 높은 아이템 총 9종으로학생 메이크업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모공과 요철 커버에 특화된 퍼스널 톤 코렉팅 블러팩트, 퍼스널 퍼퓸 파우더 팩트, 퍼스널 톤 코렉팅 베이스, 퍼스널 프라이머 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큰(IPKN)은 25년 업력의 파우더 장인,베이스 메이크업의 명가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다이소와 협업한 런칭 캠페인 영상은 다이소 매장등에서 릴리즈 되며, 10대 타겟 유튜버 PPL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