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프로그레스미디어, 패션 플랫폼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의 공식 광고대행 업무 시작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3-09-27 09:00

프로그레스미디어, 패션 플랫폼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의 공식 광고대행 업무 시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MAU 333만(2023년 8월 기준)에 이르는 패션 대형 플랫폼인 지그재그 광고 대행 업무를 프로그레스미디어가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레스미디어에 따르면 “지그재그 광고 대행 업무를 공식적으로 시작하는 이유는 뷰티라인의 광고주군이 2023년 급증함에 따라 지그재그와 같은 유형의 플랫폼에 입점하려는 광고주의 니즈가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2009년 설립한 프로그레스미디어는 네이버, 카카오, G마켓, 옥션, 당근 등 국내 굴지의 광고 플랫폼의 공식대행사로 활동하며, 수많은 클라이언트의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플랫폼의 공식 광고대행사로 선정됨에 따라 대전, 대구, 부산센터 이외의 새로운 센터에서 지그재그 플랫폼을 전담하여 영업 및 관리 운영할 인력에 대하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면접비 2만원 지원 △인턴 기간 없는 정규직 채용 △현재 거주지 이외 퍼포먼스 센터에서 근무 시 거주비 지원 △추후 전국 8개 지점 중 선택 근무 △높은 성과자의 경우 지역 파트장으로 차출하여 파격적인 대우 보장 등 인재들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프로그레스미디어 인재채용 관계자는 “새롭게 입사되는 인재들과 함께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려 한 단계 더 성장하는 회사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