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웹툰 플랫폼 탑툰이 추석을 맞이하여 독자들에게 5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탑툰의 추석맞이 이벤트는 ‘오늘의 1등 소장왕은?’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탑툰의 작품을 가장 많이 소장하는 독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8일 00시부터 10월 3일 23시 59분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탑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작품을 소장하는 독자 중 상위 5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품은 당일 00시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 공개된 1일차 경품(삼성전자 Neo QLED,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남성 명품 지갑 등)에서 알 수 있듯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독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 소장왕 순위를 파악할 수 있다. 매일 자정,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로운 소장 순위 집계가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허용되므로 매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 종료 후 누적 소장왕 1등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골드바를 지급할 예정이다.
탑툰 이벤트 담당자는 “탑툰 이용자분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긴 추석 연휴 기간에 탑툰과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탑툰은 이벤트 종료 후인 10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순위 발표 및 경품 지급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탑툰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