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24시간 고객 문의 응대와 간편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 아우디 코리아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24시간 고객 문의 응대와 간편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우디 챗봇 서비스는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영업 시간과 상관없이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모바일 기기 사용에 익숙한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과 이용방식의 변화를 고려해 기존 고객센터로 유입되는 단순 정보 관련 문의에 대해 보다 효과적으로 응대할 목적으로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아우디 차량 정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정보, 차량 경고등 안내, 차량 내 여러 기능의 사용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챗봇’ 서비스는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아우디월드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