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제안
가성비+가심비 모두 구현…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승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오브젝티보
(Objectivo Inc)가 합리적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세컨드 브랜드 미니미즈
(minimiz)를 공식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
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리카리카
(likalika)’에 이은 두 번째 반려동물 브랜드다
. 반려동물 리빙
, 패션 카테고리의 강자로 꼽히는 오브젝티보는 이번 세컨드 브랜드 미니미즈 론칭을 통해 그 영향력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작고 소중한 아이들
’이라는 뜻을 가진 미니미즈는
‘다채로운 반려생활의 시작
’이라는 슬로건 하에
, 반려동물의 모든 순간이 특별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
미니미즈는 봄맞이 반려동물 산책 필수품 크레용 에어핏
‘목줄
’, ‘하네스
’, ‘리드줄
’을 첫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 일상에 필요한 다채로운 제품군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계획이다
.
황희원 오브젝티보 대표는
“리카리카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 수년간의 제품 노하우만을 남기고 불필요한 요소들을 배제했다
.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군으로 차별화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려 한다
. 합리적인 가격대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보고 접할 수 있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
”고 전했다
.
오브젝티보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는 독자적인 연구 개발 과정과 자체적인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 기존에 없던 반려동물 용품 시장을 창출한 브랜드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