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정교한 향수 라인으로 인정받았던 브랜드인 퀀텀센트가 주얼리 시장에 진출하며, 브랜드 확장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향기로 세분화한 개인의 세련됨을 알리는 문화를 만드는 퀀텀센트는, 쥬얼리런칭으로 더욱, 고객들의 멋과 아름다움을 증진시킨다는게 목표이다.
퀀텀센트의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에는 반짝이는 925 실버 귀걸이와 목걸이 등 정교하게 제작된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쥬얼리들은 고품질과 스타일에 대한 브랜드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반영하며, 일상 액세서리의 럭셔리함과 세련미를 높이 평가하는 현대 소비자의 공감을 목표로 한다.
퀀텀센트의 주얼리 사업 확장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확립된 향수 라인과 함께 주얼리를 도입함으로써 보다 전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창출한다. 이제 고객은 자신이 좋아하는 향기를 보완적인 액세서리와 결합하여 개인 스타일과 향기를 모두 향상시킬 수 있다.
인터뷰에서 퀀텀센트의 대표는 "주얼리로의 확장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형태의 표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향수에 관한 것이 아니라 완전한 감각적 정체성을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기대감을 표명했다. 소비자들이 점점 더 다양한 접점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찾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접근 방식은 고객 참여와 충성도를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된다.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