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현지화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티웨이항공 일본 홈페이지의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 티웨이항공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티웨이항공은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현지화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일본과 대만, 싱가포르, 호주, 베트남 등 취항지 국가별로 영어 및 현지 언어 해외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항공권 판매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7월부터 티웨이항공은 해외 현지에서의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해,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현지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 올해 1분기 해외 홈페이지 신규 회원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일본 92%, 대만 215%, 싱가포르 88%, 베트남 114% 늘었으며, 이를 통한 매출은 최대 98%, 평균 50% 가까이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또 △일본 △대만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호주 6개 언어권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을 운영하며 SNS 채널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취항지 국가에서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홈페이지 및 SNS 공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며 “한국의 문화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상황에서 해외에서 한국으로 출발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한국에 들어올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