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에서 베이스로 흐르는 플로럴 향을 보랏빛으로 연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
)의 퍼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
(FORMENT)가 대표작 시그니처 퍼퓸 라인의 신제품 ‘코튼
366’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이번에 출시된 코튼
366은 포맨트가 자신 있게 선보인 시그니처 퍼퓸 라인에서 ‘판타지’를 주제로 새롭게 선보이는 향수다
. 숫자
366은 ‘존재하지 않는 판타지’
366일을 뜻한다
. 통상의
1년으로 여겨지는
365일 바깥에 존재하는
366일
, 그 날의 ‘빛’과 ‘향기’를 연보라 빛 플로럴과 몽환적인 머스크로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는 향수가 코튼
366이라는 설명이다
.
코튼
366은 알데하이딕 시트러스 향을 기반으로 한 탑노트에서 스위트피와 자스민이 조화를 이루는 미들노트를 지나 앰버와 머스크가 가미된 스위트 캐시미어 노트를 베이스로 한다
. 아시아 지역을 무대로 활동 중인 조향사 에밀리에 부즈
(Emilie Bouge)의 손길이 닿은 향기는 감정을 공유하는 듯한 편안한 플로럴 향을 퍼뜨린다
.
또한
, 코튼
366은 제품 용기에서부터 신비로운 느낌을 표현하고자 했다
. 스위트피의 오묘한 보라색을 베이스로 용기 하단부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색감은 향수로서 제품의 고급감을 높인다
.
에이피알은 향후에도 포맨트 관련 지속적인 신규 향기 개발과 관련 제품 출시로 관련 시장 영향력을 넓혀갈 계획이다
.
포맨트 관계자는 “코튼
366은 기존 포맨트 대표작인 시그니처 퍼퓸 라인업의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시도를 접목한 색다른 향” 이라며 “국내 대표 향기 브랜드 중 하나로 전통과 혁신을 모두 잡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