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모나미, 프러스펜 수채화 드로잉 원데이클래스 개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6-11 08:06

오는 21-22일 양일간 스타필드 수원 ‘클래스콕’에서 클래스 총 4회 진행

모나미, 프러스펜 수채화 드로잉 원데이클래스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문구기업 모나미는 스타필드 수원 클래스콕에서 오유 작가와 함께하는 프러스펜 수채화 드로잉 원데이클래스를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오유 작가와 함께 <모나미, 우주바다를 헤엄치는 고래 수채화 드로잉>을 주제로 스타필드 수원 클래스콕에서 열릴 예정이다. 일정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하루 두 번 총 4회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드로잉 제품 등 수강일 모나미스토어 수원점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유 작가는 현재 모나미스토어 인사동점과 본사 수지점, 스타필드 클래스콕에서 모나미펜 수채화 강의를 진행 중이며, 2024 독일 크리에이티브 월드에서 모나미 프러스펜을 활용한 수채화 라이브 드로잉을 선보인 바 있다.

모나미는 펜을 단순히 필기구로 바라보는 대신 ‘생각을 표현하는 도구’로 정의하며 ‘쓰다’에서 ‘그리다’로 패러다임을 전환하고 있다. 이를 위해 프러스펜 60색 세트, 라이브칼라 60색 세트, 컬러 트윈 브러쉬 등 드로잉 제품군을 더욱 다양화했다.

모나미 관계자는 “이번 원데이클래스를 시작으로 스타필드 수원 클래스콕에서 매월 정규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클래스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