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깨끗한나라, 성인용 기저귀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6-11 08:40

3중 파워 흡수층 사용한 겉기저귀…기존 메디프렌즈 라인업에서 리뉴얼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 리뉴얼 이미지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 리뉴얼 이미지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성인용 기저귀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는 2022년 깨끗한나라가 첫선을 보인 시니어 웰니스 브랜드로 요양시설 입소자나 재가 요양사의 특성을 고려해 속-겉기저귀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은 기존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라인업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이다. 3중 파워 흡수층을 사용해 신속하게 소변을 흡수할 수 있는 겉기저귀이며, 기존 제품에서 사용자와 보호자 편의성을 동시에 개선해 보다 강화된 기능으로 출시됐다.

특히, 기존 대비 흡수량이 약 15%¹ 증가해 소변량이 늘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변이나 변액이 위로 역류하는 비율도 약 43%² 개선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진, 짓무름 등 피부 질환이 최대한 발생하지 않도록 고려했다. 여기에 이중 샘 방지막과 방수커버를 적용해 수면 중 뒤척임에도 샐 염려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사용자와 보호자 모두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성인용 기저귀를 제공하고자 기능성, 착용감 등을 다각도로 검토한 이번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깨끗함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고객의 곁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