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리조나레 괌, 여름방학 시즌 ‘차모로 아카데미’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6-24 10:10

여름 방학 맞은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야외 액티비티 선보여

사진제공: 리조나레 괌 한국사무소
사진제공: 리조나레 괌 한국사무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에서는 여름 방학을 맞은 자녀와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즐거움과 유익함을 모두 담은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조나레 괌은 천혜의 자연 유산이 풍부한 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가족 모두 워터파크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여름부터 시작하는 키즈 액티비티 차모로 아카데미는 오는 7 20일부터 8 31일 기간 동안 진행한다. 올해의 주제는 괌의 원주민 차모로인의 삶을 체험하는 것으로 차모로인에 대해 알아보고, 코코넛의 3가지 비밀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리조나레 괌의 차모로 직원과 함께 코코넛 크레이프를 직접 만들고 시식할 수 있다.

체험이 끝나면 내용을 워크 시트에 정리하면서 놀이와 배움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액티비티는 영어로 진행해, 어린이들은 즐겁게 놀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영어 표현까지 익힐 수 있다.

괌의 원주민 차모로인들은 자연과 함께 살아왔다. 코코넛은 한국에서는 드문 과일이지만, 차모로인들은 코코넛 열매를 주스로 마시고, 잘 익은 코코넛을 요리에 사용하거나 가열하여 오일을 만들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긴다.
또한 코코넛 껍질에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횃불로 사용하는 등 코코넛은 생활에 꼭 필요한 과일이기도 했다. 리조나레 괌 관계자는 이러한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차모로 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어 본 액티비티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차모로 아카데미 자유연구 3단계는 1단계 차모로인 알아보기, 2단계 코코넛 크레이프를 만들기, 3단계 워크 시트에 정리하기로 이루어 진다

액티비티는 8명 이하 인원 한정으로 진행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