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가을을 알리는 '썸데이 페스티벌' 2024, 1차 라인업 공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7-04 09:48

십센치, 실리카겔, 온유 등 한 자리에서 보기 힘든 조합으로 이목 집중

가을을 알리는 '썸데이 페스티벌' 2024, 1차 라인업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음악과 함께 낭만 가득한 추억을 새길 수 있는SOMEDAY FESTIVAL 2024’(이하 썸데이 페스티벌)가 가을의 시작을 알리며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온다.

지난 3일 공식 SNS와 예매페이지를 통해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공연을 기다리던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오는 97일과 8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썸데이 페스티벌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라이브 밴드 음악으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2024년 가을의 문을 활짝 열어줄 예정이다.
썸데이 페스티벌은 JUST MUSIC + UNIQUE FESTIVAL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매년 가을마다 관객들에게 음악의 본질적인 감동과 즐거움을 전해왔다. 뛰어난 음악성을 겸비한 뮤지션부터 음악 씬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독보적 색채의 아티스트까지, 매 해 신선한 라인업 구성으로 가을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해온 바 있다. 올해에도 개최 소식만을 손꼽아 기다려준 관객들을 위해 선선한 하늘 아래에서 음악을 즐기며 하나뿐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1차 라인업부터 막강한 10팀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이름을 올리며, 한 자리에서 보기 힘든 조합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공연에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감미로운 음색을 가진 독보적인 아티스트 10cm, 달달한 보이스의 고막 남친 감성 듀오 멜로망스, 그리고 진솔한 이야기를 노래에 담는 싱어송라이터 홍이삭이 가을에 어울리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올해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수상하며 음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킨 밴드 실리카겔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음악으로 낭만을 전하는 나상현씨밴드, 노을지는 하늘 아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밴드 너드커넥션과 평단의 인정을 받고 있는 신예 밴드 리도어 등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아티스트들도 대거 출연한다.
페스티벌 관계자는 가을의 시작점인 9월에, 상쾌한 바람과 햇살 아래에서 가장 완벽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썸데이 페스티벌 2024가 될 것이다며,친구와, 연인과, 그리고 가족과 함께 페스티벌을 찾아와 감성과 낭만을 가득 충전하는 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