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선진뷰티사이언스(대표이사 이성호)의 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선케어 제품 3종이 올리브영 공식몰에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국내 화장품 소재 기업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현장 실사를 무결점 통과하면서 미국에서는 일반의약품(OTC)으로 분류되는 자외선 차단제 제조 경쟁력을 확보했다. 특히, 아이레시피의 선케어 라인 역시 클린뷰티를 선도하는 신기술 원료를 바탕으로 환경과 피부에 무해한 무기 자외선 차단 소재 기술 및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아 올리브영 입점으로 이어졌다.
올리브영에 새롭게 입점하는 선케어 제품은 눈시림 없는 무기자차 2종은 마일드 시카 브라이트닝 업 선스크린, 마일드 히알루로닉 모이스트 업 선스크린과 휴대가 편리한 스틱 형태의 워터리 터치 에센스 선밤이다.
'마일드 시카 브라이트닝 업 선스크린'은 무기자차 성분이 자외선을 차단하면서도 파데프리가 가능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마일드 히알루로닉 모이스트 업 선스크린'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비건 무기자차다.
'워터리 터치 에센스 선밤'은 임상 테스트 결과 자외선으로 뜨거워진 피부 온도를 평균 5.4% 감소시키고 열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자극을 평균 22.2% 진정시켜 빠른 쿨링 및 진정 효과를 갖고 있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지난 5월 클렌징 밤 입점에 이어 선케어 라인까지 올리브영에 추가 입점되며, 아이레시피의 다양한 제품군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아이레시피 선케어 3종 제품 중 피부 타입에 맞는 것을 선택해 자외선 보호 기능과 피부 개선 효과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