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티젠, 대만 코스트코 14개 전점 입점...차(茶) 본고장 공략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7-10 09:08

대만 외에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 일본 온오프라인 유통망 행사 참가

티젠, 대만 코스트코 14개 전점 입점...차(茶) 본고장 공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대만 대형 할인마트인 코스트코 타이베이 네이후점, 중허점을 포함해 14개 모든 점포에 콤부차 입점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이번 입점은 코스트코 첫 진출에 14개 전점 동시 입점을 진행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며, 품질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를 거친 결과로 높은 진입 장벽을 통과했다는 점에서도 뜻깊다.
그동안 대만 3대 드럭스토어 중 한 곳인 코스메드(COSMED)를 통해 콤부차를 유통해온 티젠은 이번 코스트코 전점 입점을 계기로 대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티젠이 대만 코스트코 전점에 선보인 제품은 스테디셀러 플레이버인 '콤부차 레몬'이다. 2019년 티젠이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이면서 내놨던 첫 플레이버다. 상큼한 레몬즙과 청량한 발효 탄산이 잘 어우러져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티젠은 다양한 해외 프로모션에도 참가했다. 지난달 진행된 일본 대형 온라인쇼핑몰 큐텐의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 라쿠텐 슈퍼세일 등에 참가했으며 5월에는 일본 플라자(PLAZA) 135개 전 점포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오는 16~17일 진행되는 미국 아마존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프라임 데이'에도 참가해 매출 신장을 꾀할 예정이다.
티젠 관계자는 "이번 대만 코스트코 전점 입점은 차를 즐기는 대만 소비자들에게 티젠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대만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장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그동안 쿠팡을 통해 대만 온라인몰에서 사랑받아온 티젠이 이제 코스트코를 통해서 오프라인 유통망에서도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더욱 사랑받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