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녹차로 만든 ‘녹차메밀소바’, ‘녹차메밀면’ 출시기념,,,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사진제공: 면사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하 면사랑)이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소비자와 함께 하는 ‘녹차메밀소바 랜선요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녹차메밀소바'와 '녹차메밀면'의 출시를 기념해 녹차메밀면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발굴, 소비자들이 무더운 여름을 더욱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또한 항산화 성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녹차메밀면’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 레시피를 알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면요리를 즐기고자 한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녹차메밀소바를 활용해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요리’,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요리’,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캠핑요리’ 주제 중 선택해 자신만의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면 된다. 이에 앞서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개발한 녹차메밀소바의 다양한 레시피를 공유해 소비자들이 쉽게 녹차메밀소바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이벤트 참여를 도울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자신이 직접 만든 녹차메밀면 요리 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게시하고 면사랑을 태그하면 된다. 참여 시 직접 개발한 요리 이름과 메뉴에 대한 설명을 작성해야 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면사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녹차메밀소바’는 제주녹차를 더해 특유의 색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 3대 녹차 생산지로 꼽히는 제주녹차와 슈퍼푸드 메밀이 만나 맛과 건강을 충족시키며, 시각적으로도 만족스러운 한끼를 제공한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이번 랜선요리대회는 소비자들과 함께 건강에 유익한 녹차메밀면을 활용해 다양한 레시피를 발굴하고, 그 가치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의미에서 기획되었다"며 "올 여름 폭염에 나만의 건강 비법을 함께 공유하고, 이를 통해 더욱 활기찬 여름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