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더벤티, 연천 율무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3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7-24 08:12

연천군과 업무협약 체결, 더벤티 지역 상생 프로젝트 일환

더벤티, 연천 율무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경기도 연천군 특산물인 율무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출시는 더벤티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봄 시즌 전남 보성 말차를 활용한 음료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지역 상생 메뉴다.
더벤티는 연천군과 연천 율무 소비 촉진 및 축제 활성화 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건강음료를 개발했다.

더벤티 연천 율무 음료는 고소한 율무와 얼음이 블렌딩된 시원한 크러쉬 타입의 ‘냉율무 쉐이키’와 율무에 풍부한 아인슈페너 크림과 향긋한 콜드브루를 더한 ‘율무 아인슈페너’, 고소한 율무에 귀리 음료의 부드러운 풍미를 더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율무 오트라떼’ 등 3종으로 준비, 다양한 율무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율무 음료 3종은 프로틴을 함유, 영양가를 높여 든든한 한 끼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 개발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트렌디하면서도 건강한 음료를 선보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