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콘돔 브랜드 듀렉스는 오는 8월 3일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인천 2024'에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객과 아티스트가 팀을 이뤄 물총싸움을 하며 K-POP, 힙합, EDM 같은 다양한 음악을 장르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인 워터밤이야말로 듀렉스의 주 소비자층인 젊은 성인남녀들과 함께 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축제이다.
세계적인 브랜드 듀렉스는 성인남녀를 포함한 성소수자(LGBTQ+)까지 모든 사람의 ‘성적 자아의 자유’ 가치를 강화하고자 전 세계에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듀렉스가 한국에서 대규모 야외 페스티벌인 워터밤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듀렉스의 부스 밖에는 듀렉스 콘돔 4종 패키지를 실물보다 약 10배의 크기로 제작한 조형물을 배치하여 참가자들의 시선을 붙잡을 예정이다.
부스 안으로 들어오면 듀렉스 브랜드의 역사와 제품 정보를 가독성 높은 글과 이미지로 제작한 전시물을 만나볼 수 있다.
하이라이트는 게임기 상단에서 무작위로 떨어지는 모형을 최대한 많이 잡는, ‘‘잡아듀!렉스’’이다. 특별히 모형은 듀렉스 콘돔(박스) 형태로 구현하여 주목도를 높였다. 참가만으로 방수 팩, 타투 스티커, 쿨 타월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