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오뚜기·오비맥주·세븐일레븐·서울우유·이마트24 外

김선영 기자 | 입력 : 2024-07-24 10:11

오뚜기 가벼운참치·칰햄 X 포케올데이 협업 메뉴와 세븐일레븐 맛장우 간편식 2종 [사진=각 사 제공]
오뚜기 가벼운참치·칰햄 X 포케올데이 협업 메뉴와 세븐일레븐 맛장우 간편식 2종 [사진=각 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오뚜기, 고단백 가벼운참치·칰햄 X 포케올데이 협업 메뉴 한정 출시

오뚜기가 하와이안 포케샐러드 브랜드 포케올데이와 협업해, 오뚜기 고단백 제품인 ‘가벼운 참치’와 ‘칰햄’을 활용한 포케 메뉴를 포케올데이 전 매장에서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뚜기X포케올데이 협업 메뉴는 ‘가벼운참치 더마일드’와 ‘칰햄 오리지널’을 토핑으로 올린 포케 2종 '가벼운참치 포케', '오리지널 칰햄 포케'가 메인으로 꼽힌다. 부담없는 고단백 참치와 고단백 햄을 포케의 토핑으로 올린 건강 메뉴로, 별다른 양념 없이 제품 그대로 토핑으로 활용해 건강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포케올데이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에 가벼운참치와 칰햄을 속재료로 활용한 메뉴도 선보였다. '와사비참치 두부볼', '데리야끼 칰햄 두부볼', '와사비참치 크런치랩', '레몬마요 칰햄 크런치랩' 등 4종이다. 와사비참치 두부볼과 와사비참치 크런치랩은 와사비마요소스에 버무려 만든 알싸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데리야끼 칰햄 두부볼은 짜지않은 담백한 칰햄을 기름 없이 구워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토핑했다. 칰햄 크런치랩은 담백한 칰햄과 상큼고소한 레몬마요를 더한 맛이 특징이다. 협업 메뉴인 포케와 사이드메뉴를 여러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는 '오뚜기 피크닉 콤보'도 있다. 커스텀 박스에 2가지 메인 메뉴, 사이드 4가지 메뉴 등 총 8개 메뉴 구성이 가능하다.

아울러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된다. 전 매장에서 오뚜기 피크닉 콤보를 4개 이상 구매할 경우, 오뚜기 리유저블 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카스, 한정판 ‘카스X LCK 레전드팩’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 카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 LCK(LoL 챔피언스 코리아)와 협업 한정판 패키지 ‘카스 X LCK 레전드팩’을 출시한다.

카스는 국내 대표 e스포츠 리그인 LCK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하고자 ‘카스 X LCK 레전드팩’을 기획했다. LCK와의 공식 협업 제품을 기획해 선보이는 것은 국내 주류 브랜드 중 카스가 최초다.

‘카스 X LCK 레전드팩’은 6개입과 12개입 총 2종이다. 6개입 세트는 카스 프레시 350ml 6캔, 카스와 LCK 로고가 인쇄된 한정판 맥주잔 1개, 포지션별 LCK 선수 1인 포토 티켓 1매(50종 중 랜덤 1종) 및 포지션별 LCK 선수 스티커 1매 (5종 중 랜덤 1종)로 구성됐다. 12개입 세트에는 카스 프레시 350ml 12캔, 한정판 맥주잔 2개, 포지션별 선수 1인 포토 티켓 2매 (50종 중 랜덤) 및 포지션별 선수 스티커 2매(5종 중 랜덤)가 포함됐다. 이번 패키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선수 스티커와 포토 티켓은 ‘LCK 2024 서머 스플릿 1라운드’에 출전한 선수들의 프로필 사진을 담아 희소 가치를 높였다. 구매자들은 포토 티켓, 스티커 등을 활용해 맥주잔이나 핸드폰 케이스 등을 각자의 기호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카스는 23일부터 GS25와 CU의 각 앱인 ‘우리동네GS’와 ‘포켓 CU’에서 카스 X LCK 레전드팩을 스마트 오더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맛장우 간편식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23일 이장우의 레시피를 적용한 간편식 ‘맛장우나혼자세트 명불허전’과 ‘맛장우김밥 명불허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맛장우 간편식은 이장우가 단독으로 개발한 특제 레시피 양념과 소스를 사용해 요리 잘하는 배우 이장우만의 맛을 그대로 고객들에게 전달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장우가 직접 개발한 짭쪼롬한 간장 불고기 양념에 명이나물과 마요네즈를 활용한 새콤고소한 명이마요소스의 환상 조합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도시락의 경우 차별화된 가격까지 선보이며 맛과 가격 둘다 잡았다.

맛장우나혼자세트 명불허전은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1인가구 고객들에게 추천할만한 간편식으로 백미밥에 간장불고기, 명이마요소스, 소시지, 볶음김치를 올려 한번에 떠먹도록 만든 간편한 소용량 덮밥이다. 맛장우김밥 명불허전은 간장불고기와 명이마요소스에 명이나물절임, 당근볶음, 애호박, 단무지 등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한식 김밥으로 간장불고기를 명이나물과 함께 먹는 듯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지방 제로·칼로리 다운 ‘무지방 우유’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방은 없고 칼로리는 낮춘 신제품 ‘무지방 우유’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서울우유 ‘무지방 우유’는 지방을 비롯한 첨가물을 넣지 않은 흰 우유로, 지방 함량이 0g이고 열량은 낮아 건강 및 식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팀 이승욱 팀장은 “서울우유 흰 우유에 대한 소비층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 꾸준히 무지방 우유에 대한 니즈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세분화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흰우유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국산 우유 판매 증진을 위한 브랜드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 ‘무지방 우유’는 900ml의 용량으로 첫 선을 보이며 일반유통점, 대형할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대그린푸드, 맥주 생산용 맥아 등 활용한 ‘그리팅 프로틴쉐이크’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의 신제품 ‘그리팅 프로틴쉐이크’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리팅 프로틴쉐이크는 현대그린푸드 내 케어푸드 전문 연구소 '그리팅 랩(Lab)' 연구원들이 푸드업사이클링 전문기업 ‘리하베스트’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자색고구마·흑임자·견과귀리 맛 3종으로 선보인다. 프로틴 제품의 인공적인 맛은 줄이고, 친환경 푸드업사이클링 원료와 함께 각 재료 본연의 건강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그리팅 프로틴쉐이크에 주 원료로 사용된 ‘리너지맥아분’은 맥주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보리 부산물을 업사이클링 한 고영양 분말이다. 리너지맥아분은 일반 밀가루 대비 단백질 2배, 식이섬유가 20배 풍부한 대체 분말로, 100g 기준 병아리콩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그리팅 프로틴쉐이크는 현대그린푸드 공식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판매하며, 추후 단체급식 사업장 및 현대백화점 식품관 등으로 확대 할 예정이다.

라엘,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출시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속옷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출시한다.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는 화학적 표백 공정을 거치지 않은 무표백 순면 커버와 천연 펄프 흡수체를 사용한 팬티형 생리대다. 무표백 순면 커버 제작 과정에서 고압의 물로만 직조해 화학 성분의 유입 가능성을 차단하고, 화학물질인 고분자 흡수체(SAP)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면 시에 주로 착용하는 제품인 만큼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도록 디자인했다. 신축성 좋은 소프트 웨이브 허리밴드를 사용해 아랫배 압박을 줄였으며, 엉덩이 전체를 감싸는 와이드 힙 커버와 하단의 엘라스틱 밴드로 몸에 꼭 맞는 밀착력을 선사한다.

아울러, 밤새 뒤척임에도 샘 걱정 없이 숙면할 수 있도록 앞부분보다 뒷부분이 길게 설계된 슈퍼롱 흡수층과 듀얼 샘 방지 가드를 적용했다.

공인기관으로부터 안전성 검증도 마쳤다.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엑셀런트’ 등급의 피부 저자극 제품임을 인증 받았으며, 미국 면화 비영리 단체 코튼 인코퍼레이티드(Cotton Incorporated)가 100% 순면을 사용한 제품에 부여하는 '내추럴 코튼 마크'를 받은 탑시트를 사용했다.

라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기존 적립 금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리뷰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U, 업계 최초 진짜 레몬 담긴 얼음컵 선봬

CU가 올 한해 업계 최고 히트 상품인 생레몬 하이볼의 인기에 힘입어 얼음컵에 진짜 레몬을 추가한 신개념 상품을 이달 31일 출시한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빅볼 레몬 얼음컵’이다. 해당 상품은 기존에 CU 점포에서 판매 중인 ‘빅볼 얼음컵’에 레몬 조각을 함께 담은 상품이다.

CU 음용식품팀 MD는 하이볼을 만들 때 얼음과 레몬을 별도로 준비하기 보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레몬이 함께 동봉된 얼음컵을 선보이며 고객 편의를 높이고자 이 상품을 기획했다.

해당 상품은 음료, 주류 등을 담으면 레몬이 자연스레 떠오르는 재미를 더했으며 소비 기한도 약 1년 6개월으로 보관이 용이하다. 해당 상품의 패키지에는 깨끗한 흰 바탕에 노란 색감의 레몬을 감각적으로 그린 청신 작가의 작품을 담아 감성을 더했다.

CU는 내달 한 달간 자체 위스키 상품인 ‘프레임 아메리칸 위스키’ 구매 시 빅볼 레몬 얼음컵을, ‘산토리 가쿠빈’ 구매 시 토닉워터와 빅볼 레몬 얼음컵을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이마트24, 업계 단독 ‘페달블랙박스’ 2종 판매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차량용 페달블랙박스’를 도입해 판매한다.

최근 국토교통부가 차량 급발진 또는 운전자 오조작 여부를 가릴 장치로 거론되는 페달블랙박스를 설치하는 자동차 제조사에 과징금을 경감하는 방안을 추진하는 등 급발진 사고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마트24는 다음달 26일까지 오조작 여부 확인이 가능한 ‘딥플라이 페달블랙박스VX5’와 ‘딥플라이 페달블랙박스VX5+전방카메라’ 등 2종과 전후방 2채널 촬영이 가능한 일반 블랙박스 2종(DF10 32G/DF10 64GB)을 판매한다.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점포에 비치된 바코드북에서 원하는 상품을 골라 결제하면, 다음달 28일까지 지정한 곳으로 무료 택배로 발송되며, 업체에서 방문기사가 차량이 있는 곳에 방문해 무료로 장착도 해준다. 여기에 KT멤버십 고객의 경우 최대 10%까지 추가로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편의점 업계에서 처음 선보이는 ‘딥플라이 페달블랙박스’의 경우 적외선 카메라로 어두운 운전석 하부를 선명하게 촬영하고, GPS와 충격센서 내장으로 브레이크를 밟은 시점을 정확히 기록해 운전자의 오조작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L&B, 노브랜드에 스페인 발포주∙와인 2종 론칭

신세계L&B가 ‘무랄라(LA MURALLA)’와 비비드 까바 브륏(VIVID Cava Brut)’ 등 스페인 발포주∙와인 2종을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 출시한다.

먼저, 무랄라는 스페인 최대 맥주 제조사 ‘담(Damm)’ 산하 브루어리에서 제조한 RTD 캔 맥주 제품이다. 용량은 500ml이며,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풍부한 거품,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상쾌한 홉향이 어우러져 목 넘김이 일품이다. 특히, 품질 좋은 맥아와 보리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렸다.

비비드 까바 브륏은 스페인 ‘페데리코 파테니나(Federico Paternina)’의 스파클링 와인으로, 신세계L&B와 노브랜드가 공동 개발한 데일리 와인 ‘비비드(VIVID)’의 시리즈 상품이다. 까바 DO(원산지명칭보호·Denominación de Origen) 구역에서 재배한 우수한 품질의 포도를 샴페인 전통 방식으로 양조해 섬세한 탄산감을 선사한다.

한편, 신세계L&B는 지난 2월 ‘비비드 카베르네 소비뇽(VIVID Cabernet Sauvignon)’과 ‘비비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VIVID Marlborough Sauvignon Blanc)’ 등 비비드 2종을 출시, 노브랜드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의 데일리 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