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일화(대표 김윤진)가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자사 음료 7600개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일화는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음료를 후원하며, 20회를 맞은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할 계획이다. 특히 영화제의 주 관람객인 2030 세대를 대상으로 시음 기회를 제공하여, 젊은 소비자층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협찬 품목은 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 제로 버전인 ‘맥콜제로’를 비롯해 ‘천연사이다 제로’, ‘부르르 제로콜라’,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부르르 제로사이다’ 등 자사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제로칼로리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호박팥차, 유자민트티, 키위그린티, 허니자몽블랙티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9월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제천예술의전당,
청풍랜드 특설무대 등 제천시 일원에서 진행된다.
영화와 음악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유일의 음악 영화제로 자리매김한 만큼 올해도 많은 관객들이 찾아와 영화 상영과 음악 공연 등 프로그램을 즐길 예정이다.
이번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개막작
‘아바:
더 레전드’(2024),
폐막작 ‘
수 분간의 응원을’(2024)
을 포함해 37
개국 98
편의 음악영화가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의 가수들이 공연을 펼치는 ‘
원 썸머 나잇’
을 비롯해 20
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시작한 공연 프로그램 ‘JIMFF
스페셜 초이스’
와 ‘2024
짐프뮤직필름마켓’
외에도 ‘JIMFF OST
페어’, ‘
캠핑 &
뮤직페스티벌’
등 풍성한 프로그램과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관객 분들이 일화 음료와 함께 영화와 음악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일화는 앞으로도 문화계의 활성화 및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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