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쿠아플라넷 일산, 광교 추석 이벤트[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쿠아플라넷(대표 한훈석)이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히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93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다흑’과 함께 곤충&파충류 기획전을 준비해 9월 14일 개장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기존의 바다 및 정글 생물 외에도 희귀 곤충과 파충류를 만나볼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광교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복을 착용한 입장객에게는 반값 입장 혜택이 주어지며,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도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사진=아쿠아플라넷 일산, 유튜버 다흑 곤충&파충류 기획전 오픈
또, 아쿠아리움 내부에서 토끼를 찾아 사진을 찍어 인증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추석 연휴를 맞아 머메이드쇼, 피딩쇼, 생태설명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투명보트 체험 등의 이색적인 프로그램도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다흑 곤충&파충류 기획전’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하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