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라이프웨어 시장 선점 박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이사 이준권
)의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
(DOD)’가 브랜드 런칭 이후 첫
TV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
디오디는 이번 광고 캠페인 런칭을 기해 캠핑 라이프스타일웨어 카테고리에서의 우위선점을 위한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 캠핑계의 발명가라는 애칭에 걸맞은 위트 넘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디자인한 다양한 의류를 선보이며 젊은 캠퍼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
이에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맞춰 선보인 광고 캠페인 주제는 젊은 캠퍼들을 타깃으로 한 ‘캠핑은 미쳤다’이다
. 디오디의 슬로건 ‘
Stay Crazy’
, 즉 ‘미친듯이 자유롭게’ 컨셉을 적용해 최근 일상 속 깊이 스며든 캠핑 문화와 연계하면서 도심
, 자연 등을 가리지 않고 ‘어디서나 캠핑을 즐길 줄 아는 자가 이 시대의 진정한 캠퍼’이며
, 누군가에게 캠핑은 ‘미치게 좋은’ 취미가 될 수 있다는 인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
주제에 걸맞게 뜻밖의 장소 마저도 캠핑장으로 탈바꿈시킬 줄 아는 젊은이들의 캠핑 열정을 속도감 있는 화면 전개
, 감각적 앵글 등으로 표현했다
. 특히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산울림의 ‘아니 벌써’는 장난스럽고 재미난 디오디만의 차별화된 포인트를 강조하는 요소 중 하나다
.
산울림 특유의 중독성 있는 리듬과 함께 기성세대와 젠지세대 모두가 공감하는 자유로운 가사가 디오디의 세련된 캠퍼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며 당장이라도 캠핑을 떠나고 싶게 만든다
.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 티빙
, 등 디지털 채널을 비롯해
, 공중파와 케이블
, 디오디 공식
SNS를 통해 방영된다
.
한편
, 광고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2024 가을
, 겨울 시즌 주력 제품도 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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