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결과, 충남대학교 이지 외 3인이 변화하는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제안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높게 평가돼, 샤트렌 브랜드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불어 실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을 제시한 한성대 이윤비 외 2인과 전시 컨셉의 창의적인 로드샵 운영맵을 도출한 충남대 신태림이 각각 장려상을 수상했다.
샤트렌 관계자는 “미래 패션 인재 육성을 위해 진행한 이번 패션상품기획 콘테스트에서 패션 산업에서 시도해 볼 만한 기대 이상의 기획과 운영 방안이 나와 그룹 차원에서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학연 육성 프로그램 참여로 패션 인재 발굴 및 양성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