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글로벌 K뷰티 브랜드 한스킨, 베트남에서 개최된 뷰티월드 행사 성황리 마쳐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4-11-05 11:22

글로벌 K뷰티 브랜드 한스킨, 베트남에서 개최된 뷰티월드 행사 성황리 마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베트남 호치민에서 진행된 뷰티월드 행사에 참여하여 글로벌 K뷰티 브랜드의 위상을 뽐냈다.

한스킨 측은 지난 21일 베트남 호치민 뷰티월드 본사에서 진행된 ‘뷰티월드 이벤트’에 참가하여 대표 아이템을 전시하고 브랜드 소개, 기프트 프로모션, 옥션 프로그램 참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에서 손꼽히는 화장품 도매 및 리테일러 기업 뷰티월드가 주최한 이벤트로, 베트남 화장품 시장에서 K-뷰티를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한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현장에는 한스킨을 비롯해 헉슬리, 시크릿키, 아름타운 등 지난 한 해 동안 베트남 화장품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 및 브랜드가 참여했다.

글로벌 K뷰티 브랜드 한스킨, 베트남에서 개최된 뷰티월드 행사 성황리 마쳐
한스킨은 최근 글로벌 뷰티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며 베트남에서도 활발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리무버 오일, 메이크업 리무버 왁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등 국내에서 이미 검증된 아이템을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 중이다. 지난 9월에는 뷰티월드가 호치민시에서 오픈한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하기도 했다.

뷰티월드 측은 “다가오는 새해에는 양질의 한국 제품을 베트남의 주요 지역은 물론 전국 각지의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시장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며 “한스킨을 비롯한 협력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회사의 유통체계를 확충하는 등 베트남 뷰티 시장에서 K뷰티가 새로운 페이지를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스킨 브랜드 이한민 본부장은 “글로벌 K뷰티를 겨냥하여 한스킨 브랜드를 더욱 다양한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전략을 구축하고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한국의 화장품 K뷰티에 높은 호감을 갖고 있는 베트남에서는 많은 소비자가 한스킨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고객 접전을 만들어갈 예정이며, 뷰티월드와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베트남 시장에서도 한스킨의 이름을 드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