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전체기사
산업
금융·증권
생활경제
정책·지자체
의료·바이오
글로벌마켓
안전
대학·교육
골프
HOME > 연예
산타마리아노벨라, 피렌체 1221 캔들 에디션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11-11 10:30
폰트크기 조정
산타마리아노벨라 플래그십 스토어 ‘라 스칼라’ 박물관으로부터 영감받아 탄생된 캔들 8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피렌체 800년 헤리티지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브랜드의 정수를 담은
‘피렌체 1221 캔들 에디션’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피렌체 1221 캔들 에디션’
은
이탈리아, 피렌체, 르네상스의 최고의 특징들인 창조성, 공예성 그리고 품질과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을 보존하고 향상시키는 산타마리아노벨라 플래그십 스토어 ‘라 스칼라’ 박물관으로부터 영감
을 받아 탄생되었다.
피렌체 1221 캔들 에디션은 캔들을 구성하고 있는 요소 하나 하나에 모두 산타마리아노벨라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냈다. 브랜드 최초의 라벨 디자인을 더욱 풍부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테라코타 색의 캔들 왁스로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전통미를 구현했다.
또한, 캔들을 포장하고 있는 원통형 단상자도 메디치 가문의 문장이 금박으로 새겨져 있으며, 메디치 궁전의 세인트 니콜로 채플의 프레스코화와 ‘라 스칼라’의 성구실 벽화와 장식물에 담긴 독창적이고 정교한 디테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캔들 에디션은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인 ‘프리지아’와 ‘로사 가데니아’를 포함한 총 8가지 향으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1
이제는 초지능(superintelligence)' 경쟁 시대...메타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MS)도 초지능 개발팀 신설
2
외인, 5거래일간 7조원 매도...코스피, 3920원대 밑으로 떨어지며 본격적인 조정 국면
3
국민연금도 '엔비디아 사랑'...엔비디아, 보유 비중 7.2%로 1위(92억4600만달러) 기록
4
애플, 아이폰 음성 비서 '시리'에 구글 AI 모델 사용 댓가로 10억달러 지불키로 결정한 듯...블룸버그통신
5
코스피, 사이드카 발동에도 5% 가까이 급락...삼성전자 6%, SK하이닉스 7% 넘게 급락 중
최신 기사
[이경복의 아침생각]...가는 가을 아쉬워 북한산 사찰 순례
안전보건공단 경기남부지사, 대규모 건설현장서 안전한 일터 프로젝트 캠페인' 실시
TJ미디어, ‘방대방 노래 대결’ 이용률 3개월 만에 322% 증가…“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진화”
정관장, 홍삼오일 전립선 비대증 개선 임상 결과 발표
넥슨, 2025년 매출 1조 1,147억 원·영업이익 3,524억 원
대학뉴스
배우 손현주, 모교 중앙대에 발전기금 1억원 쾌척
국내대학
숙명여대기술지주, 글로벌 축산유통 스타트업 핑크패커에 시드 투자
국내대학
가톨릭관동대–(주)알펜시아리조트, '스포츠재활 및 융합스포츠산업 인재 양성' 업무협약 체결
국내대학
글로벌마켓
애플 아이폰, 4분기 두자릿수 성장 전망에 시간외서 4% 넘게 급등...팀 쿡 CEO, CNBC와 인터뷰서 밝혀
산업
아마존 시간외서 11% 급등, 메타 11% 급락...빅테크주, 실적여부에 따라 주가 극심한 변동 보여
해외증권
엔비디아, 5% 가까이 급등하며 시총 5조달러 근접...젠슨 황, "AI 칩, 향후 몇 분기동안 5000억달러 매출 창출할 것"
해외증권
공유하기
닫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폰트1
폰트2
폰트3
폰트4
폰트5
폰트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