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사업성과 공유하고 심화단계 컨설팅 및 고용·노동 분야 사업 안내 등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경기경영자총협회(회장 김춘호)가 ‘2024 중소기업훈련지원센터 HR거버넌스 간담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호텔스퀘어 안산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에는 지역 중소기업 대표와 관계자, 학계 인사 등 총 30명이 참석했다.
이는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요한 계기이자 고용·노동 분야에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는 것이 협회 측의 설명이다.
행사에서는 2024년 사업성과를 보고하고, 중소기업훈련지원센터의 심화단계 컨설팅과 직업능력개발훈련사업을 비롯한 고용·노동 분야의 사업을 안내했다. 아울러 안산 지역 내 산업별 훈련 현황 및 수요를 파악하고, 직업능력개발훈련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력 방안 등을 다각적으로 논의했다.
이와 관련 경기경영자총협회 중소기업훈련지원센터 유정모 센터장은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직업능력개발과 중소기업 관련 고용, 노동 분야의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경영자총협회는 지역사회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인적자원개발 사업 및 고용 지원 사업을 수행 중이다. 특히 2년 연속 전국 중소기업훈련지원센터 중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며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이어가고 있다. 경기경영자총협회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