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주군컴퍼니가 혁신바우처 디지털 마케팅 사업 공식 수행기관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혁신바우처는 정부에서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각 3가지 분야에서 12가지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주)주군컴퍼니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 대행사로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한 경험이 있으며 이로인해 중소기업에 혁신적인 마케팅 뿐만 아니라 컨설팅과 기술 지원까지 필요한 정보들을 모두 제공하고 있고, 기업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기업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지원을 아낌없이 진행 중이다.
(주)주군컴퍼니 대표이사 주민규 대표는 "혁신바우처 사업 공식 수행기관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다양한 컨텐츠들과 노하우를 통하여 기업에 도움이 되고 하나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성공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주군컴퍼니는 이번 혁신바우처 공식 수행기관에 선정됨을 시작으로 다양한 정부에서 진행중인 바우처사업에 공식적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을 펼쳐 이전에는 없던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혁신바우처 사업을 수행하는 기관이라면 보다 확실하고 정확한 컨설팅은 (주)주군컴퍼니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