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비건레시피 화장품 브랜드 ‘퓨어포레(PUREFORET)’ AK플라자 분당점 입점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5-01-06 09:00

비건레시피 화장품 브랜드 ‘퓨어포레(PUREFORET)’ AK플라자 분당점 입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천연화장품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에코케이션(대표 신은미)이 분당 서현역 소재 AK플라자 분당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건레시피 화장품 브랜드인 ‘퓨어포레(PUREFORET)’를 중심으로 운영하며 ‘내일의 나를 위한 피부쉼터’라는 브랜드 캐치프레이즈와 어울리는 다양한 천연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로즈 라인, 피부 트러블 진정을 돕고 피부장벽 강화 및 탄력 개선을 돕는 센텔라 라인, 녹두와 대나무 숯 등 천연 원료를 활용하여 가볍고 순한 클렌징이 가능한 수제비누 라인 등이 대표적이다.

비건레시피 화장품 브랜드 ‘퓨어포레(PUREFORET)’ AK플라자 분당점 입점
퓨어포레 관계자는 “지난 2024년 현대백화점 자체 클린뷰티 스토어인 더현대 서울 비클린 입점을 비롯해 롯데월드몰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노하우를 토대로 AK플라자 분당점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코케이션 신은미 대표는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가 민감해지기 쉽고 특히 여드름과 가려움증이 악화되기 쉽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이번 입점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유독 피부 고민이 많고 보여지는 모습에 관심이 많은 사춘기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성분은 철저히 배제한 것이 퓨어포레의 특징이자 정체성”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퓨어포레 스마트스토어, 퓨어포레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