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알바몬 보스몬, 티오더와 '인력 고민 해결 프로젝트' 진행

알바몬제트 이용권, 쿠폰북 제공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1-14 08:55

알바몬 보스몬, 티오더와 '인력 고민 해결 프로젝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근태·급여 관리 서비스 보스몬이 테이블오더 기업 티오더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보스몬은 1분 단위의 정확한 출·퇴근 기록과 이를 토대로 자동 급여 정산이 가능한 소상공인 맞춤형 서비스다. 전국 어디서나 장소 구분 없이 보스몬 앱과 웹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근무 스케줄 설정, 근로계약서 체결, 급여명세서 발급, 급여 자동계산, 문서보관함, 업무관리 등 효율적 매장 관리를 돕는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

양사는 소상공인 대상 인력 채용 및 관리 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제휴를 맺고 ‘인력 고민 해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직원 관리에 소요되는 불필요한 시간을 대폭 줄이고 효과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돕는 보스몬 도입 시 채용 관련 쿠폰 제공, 특별 혜택 부여 등이 주요 내용이다.

티오더 이용 고객은 보스몬 신규 가입 시 알바몬제트 서비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쿠폰북이 제공돼 더 많은 사장님들이 보스몬과 알바몬제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바몬 보스몬기획팀 이준혁 팀장은 “이번 제휴로 더 많은 소상공인 사장님들이 인력 채용과 관리 부담을 덜고 스마트한 매장 운영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스몬은 매장 운영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기능을 지속 출시하고, 동종 서비스와 협업을 통한 소상공인 지원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