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연예

오닐, 신규 전속 모델로 아이돌 그룹 ‘더윈드’ 발탁

신규 전속 모델 더윈드와 함께하는 새로운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

2025-02-26 08:36:20

오닐, 신규 전속 모델로 아이돌 그룹 ‘더윈드’ 발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레저 스포츠 브랜드 오닐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신규 전속 모델로 아이돌 그룹 ‘더윈드’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닐의 25SS 시즌 전속 모델로 참여한 더윈드는 23 5월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이다. 작년 10월 공개한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반가워, 나의 첫사랑’으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및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신규 브랜드 모델 발탁에 이어 오닐은 더윈드와 함께한 25SS 캠페인 화보도 3월부터 본격 공개한다. 화보에서는 더윈드 특유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가 오닐 봄 상품의 무드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캐주얼한 감성과 기능성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오닐의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캐주얼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한 ‘고프코어(gorp core)룩’을 주요 아이템으로 선정해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신상품들을 공개한다.

오닐 관계자는 “더윈드가 친환경을 추구하는 글로벌 레저 스포츠 브랜드 오닐의 이미지에 적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신규 전속 모델 더윈드와 함께하는 새로운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함께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