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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지, 스킨케어 신제품 3종으로 日 시장 공략 가속화

메가와리서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및 다매 마스크 2종 선봬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2-28 08:54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출처=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출처=고운세상코스메틱)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3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큐텐 재팬의 대표 프로모션 ‘메가와리’에 참여해 세럼 및 마스크팩 신제품 3종에 대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 재팬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분기별로 1회씩 연간 4회 열린다. 닥터지는 지난해 4분기 메가와리에서 블랙 스네일 레티놀 세럼이 전년 동기 대비 191% 많은 판매량을 달성하며 일본 시장 내 K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인한 바 있다.

닥터지는 지난 메가와리 성과를 기반으로 2025년 첫 메가와리에서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레드 블레미쉬 퀵 토닝 TXA 마스크 △바쿠치올 포어젯 퀵 타이트닝 마스크 등 스킨케어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은 누적 판매량 2,600만 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독보적인 수분 진정 솔루션을 담은 데일리 쿨링 수분 세럼이다.

닥터지는 일본 시장 내 대용량 데일리 마스크 시장의 성장세에 주목해 한 달 동안 사용 가능한 대용량 마스크팩 ‘다매 마스크 2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아라 고운세상코스메틱 일본사업팀 매니저는 "닥터지는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K스킨케어 브랜드로, 저자극∙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은 일본 소비자를 위해 이번 메가와리에서 피부과학에 기반한 닥터지 제품 노하우를 집약한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본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함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장하며 글로벌 K뷰티를 선도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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