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모두의 다이닝’을 표방한 신규 TVC 캠페인을 3월 1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매드포갈릭이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 라인업과 외식 공간으로서의 강점을 강조하며, ‘모두의 입맛과 취향에 미친 여기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다.
이번 TVC에서는 연인, 친구, 가족 등 다양한 인물들이 각자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브랜드명을 연상시키는 감탄사 ‘와 이거 미쳤는데’와 ‘완전 미쳤어’로 시작하며, 매드포갈릭의 다채로운 메뉴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캠페인 공개와 함께 매드포갈릭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TVC를 보고 퀴즈 문제를 풀어야 하며, 정답자에게는 매드포갈릭 방문 시 글라스와인 1잔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4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를 강조하기 위해 직관적인 메시지를 사용했다”며, “업그레이드된 메뉴와 서비스, 감각적이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통해 매드포갈릭을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매드포갈릭은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을 전면 개편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만다린 치킨 샐러드’ 메뉴 이용권을 제공하며, 생일 고객에게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와인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