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버틀러라운지가 참여하는 ‘2025 대한민국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가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숙박업체 및 숙박 플랫폼이 대거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버틀러라운지는 고객들에게 최대 4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검증된 숙소만을 엄선해 더욱 신뢰도 높은 숙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버틀러라운지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7만 원 이상 숙박상품은 3만 원 할인, 7만 원 미만 숙박상품은 2만 원 할인이 제공된다. 버틀러라운지에서는 자체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 고객에게나 추가 1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버틀러라운지는 각 숙소를 면밀히 평가하여 일정 기준을 충족하는 숙소만 리스트업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으며, 숙소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플랫폼 내에서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버틀러라운지는 지역, 편의시설 별 필터링 기능을 강화하여 더욱 편리해진 검색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이 원하는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버틀러라운지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숙소를 찾을 수 있도록 검색 시스템을 개선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국내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3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발급된 할인 쿠폰은 4월 6일 일자까지 예약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버틀러라운지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