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브이에프(VFC), 아비셰크 달미아를 COO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3 19:46

브이에프(VFC, V F CORP )는 아비셰크 달미아를 COO로 임명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브이에프의 이사회는 아비셰크 달미아를 2025년 4월 3일자로 최고 운영 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 및 부사장(Executive Vice President)으로 임명했다.달미아는 회사의 기업 전략, 변혁, 디지털 기술 및 공급망 운영을 총괄하게 된다.

달미아는 2024년 3월에 회사에 합류했으며, 이전에는 최고 전략, 변혁 및 디지털 책임자(Chief Strategy, Transformation and Digital Officer)로 재직했다.

달미아는 회사에 합류하기 전, 보스턴 컨설팅 그룹(BCG)에서 관리 이사 및 파트너로 근무하며 의류 및 신발 회사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중심의 전자상거래, 브랜드 관리 및 마케팅, 소비자 분석, 인공지능 및 기술에 대한 자문을 제공했다.

BCG 이전에는 룰루레몬 아슬레티카(주)에서 디지털 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 Digital)으로 재직하며 회사의 전자상거래, 디지털 마케팅 및 분석 조직을 글로벌하게 이끌었다.

또한 델 테크놀로지스(주)에서 마케팅 기능,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및 디지털 성장과 혁신을 위한 새로운 사업을 이끄는 여러 주요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달미아는 제너럴 일렉트릭(주)에서 경력을 시작한 후 시티은행에서 근무한 바 있다.달미아는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임명됨에 따라 다음과 같은 보상 패키지를 받게 된다.

(i) 연간 기본급 80만 달러, (ii) 2026 회계연도에 대한 연간 기본급의 110%에 해당하는 목표 연간 보너스 기회, (iii) 2026 회계연도에 대한 300만 달러의 목표 연간 장기 인센티브 기회, 이는 2025년 5월에 회사의 임원들에게 제공되는 장기 인센티브 계획의 연간 주식 보상과 동시에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달미아는 회사의 16조 임원 퇴직금 계획 및 회사의 고위 경영진에게 제공되는 기타 프로그램에 참여할 자격이 있다.

달미아는 회사의 이사나 임원들과 가족 관계가 없으며, 달미아가 이해관계를 가진 거래는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할 필요가 없다.달미아가 회사의 임원으로 임명된 것과 관련하여 사람과의 어떠한 협의나 이해관계도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