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국제대-포티스 산학협력 협약 체결…배드민턴 선수단에 용품 기탁

김선영 기자 글로벌대학팀

기사입력 : 2025-04-04 09:01

[국제대 제공]
[국제대 제공]
[글로벌대학팀 김선영 기자] 국제대학교가 지난 1일 스포츠 브랜드 포티스(지노스포츠)와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하고 배드민턴 선수단을 위한 스포츠용품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스포츠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고,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협약식은 국제대 국제관에서 열렸으며, 임지원 총장, 김동춘 산학취업처장, 이기세 스포츠지도학과장, 김형준 교수와 포티스 박종필 대표, 박선화 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포티스는 국제대 배드민턴 선수단에 용품을 지원하고, 경기력 향상을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한, 포티스 제품을 선수단이 선제적으로 사용하며 품질을 검증하는 방식의 협업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박종필 대표는 국제대 배드민턴 선수단을 위해 가방과 경기 용품 등 480만 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기탁하고 기탁증서를 전달했다. 박 대표는 “포티스 제품이 국제대 배드민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선수들의 뛰어난 경기력이 곧 포티스의 브랜드를 알리는 데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지원 총장은 “포티스의 지원이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선영 기자 글로벌대학팀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