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성적보장 캠프라는 타이틀과 함께 서울대 공신 1:1 멘토링 플랫폼을 선보이는 위캔캠프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5 여름방학캠프 참가자 조기 신청 접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얼리버드 접수를 받고 있는 서울대캠프 위캔캠프는 오는 4월 30일까지 참가비 10만 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동반입소 또는 재입소의 경우에도 각각 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신청이 발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위캔캠프는 방학 기간 전환기에 성적 향상을 필요로 하는 전국의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방학캠프다. 4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00% 서울대 출신 공신 우선선발 멘토진이 참가 학생들과 함께 학습 동기 부여를 탐색하고 실전 학습법, 학생 개개인별 진로, 진학 과목별 학습 실무법 등에 대한 1:1 맞춤 멘토링을 지원한다. 학생 1명당 6명의 멘토가 배정되는 만큼 보다 심층적인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교육원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참가 학생들에게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자체제작 위캔스터디플래너 3개월용 ▲내 꿈 찾기 학과 적합성 종합 진로 진단 검사 ▲위캔 E북 (영어·수학·한국사 등)등 공신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해 캠프 종료 후에도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캠프 기간 내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도 지급해 동기부여를 강화한다.
뿐만 아니라 위캔캠프는 캠프 기간 동안 참가 학생들에게 주식회사 풀무원의 엄선된 영양 식단과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최상의 음식을 제공한다. 여기에 캠프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위급사태에 대비해 김연아 안전요원으로 유명한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학부모와 학생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한 캠프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위캔캠프 이원석 대표는 “위캔캠프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등 명문대 합격자와 육군사관학교 최종 우선 선발 합격자를 다수 배출하며 학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오는 2025년 7월 28일 108기를 시작으로 진행될 2025 위캔캠프 썸머스쿨은 지난 캠프에서 학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한층 보강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본인만의 학습법이나 공부 계획에 자신감이 없는 학생들이 자기주도학습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 외에도 위캔캠프를 주관하는 한국진로개발원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자신의 적성과 흥미를 발견하고 꿈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본원은 앞으로도 다년간 쌓아온 교육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국내 교육시장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여름방학캠프 ‘위캔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위캔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