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바이론먼트(AVAV, AeroVironment Inc )는 임대 계약을 수정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일, 에어로바이론먼트가 900 Innovators Way, Simi Valley, CA 93065에 위치한 시설의 임대 계약을 수정했다.
이번 수정은 제4차 수정안으로, 2008년 3월 1일에 체결된 Hillside III, LLC와의 임대 계약에 대한 것이다.
제4차 수정안은 2024년 10월 16일에 체결된 제3차 수정안 이전에 양 당사자 간의 이해를 명확히 했으며, 에어로바이론먼트는 더 이상 임대 계약의 조기 종료 권리를 유지하지 않기로 했다.임대 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에어로바이론먼트는 임대 계약에 대한 현재의 위반 사항이 없음을 보증하며, 임대인에 대한 어떠한 청구나 상계도 없음을 확인했다.
또한, 제2차 수정안에 포함된 '임차인의 조기 종료 권리' 조항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으며, 에어로바이론먼트는 임대 계약의 잔여 기간 동안 조기 종료 권리가 없음을 동의했다.
이번 수정안은 임대 계약의 다른 조항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계약은 여전히 유효하고 그 조건에 따라 계속 시행된다.수정안은 양 당사자의 후계자 및 양도인에게도 구속력을 가진다.
이번 계약 수정은 2025년 4월 2일에 체결되었으며, 에어로바이론먼트의 마가렛 케슬리와 힐사이드 III LLC의 마크 루이스가 서명했다.
현재 에어로바이론먼트는 임대 계약의 조기 종료 권리를 포기하고, 계약의 나머지 기간 동안 의무를 이행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는 회사의 재무적 안정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투자자들은 이러한 변화가 회사의 장기적인 전략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