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AHC, NEW 가정의 달 한정판 선물 세트 출시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4-15 08:18

이미지 제공 : AHC
이미지 제공 : AHC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선물 에디션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은 AHC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출시한 한정판 아이크림 선물 세트로, 스페인산 오렌지 꽃 추출물, 펩타이드 성분, 본딩 콜라겐 T7 등을 함유한 ‘항산화 아이크림’이다.

월드 트래블 에디션 시리즈의 특징을 살려, 스페인의 가로수길을 걷는 듯한 여행의 설레임을 전하는 상큼하고 시원한 오렌지 블라썸 향과 여행을 테마로 우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패키지에 풍성한 구성을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

스페인산 오렌지 꽃 추출물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미백∙주름 개선뿐 아니라 더 탄력감있고 쫀쫀하게 업그레이드된 제형이 얼굴 전체 피부에 밀착되고, 조각도를 모티브로 개발한 ‘탄력케어 3D 마사지 TIP’을 장착해 손쉽게 생기, 주름, 탄력 케어를 동시에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은 4월 19일 오후 2시 50분 CJ온스타일 첫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GS홈쇼핑,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등 다양한 홈쇼핑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가정의 달에 걸맞게 AHC가 후원사로 참여하는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인천 콘서트’ 티켓을 포함한 다양한 깜짝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