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삼양식품, 코첼라서 K-spicy 알리는 '불닭 부스' 진행

엔하이픈, ‘대세 아조씨’ 추성훈 등 불닭 부스를 방문하며 현장 열기 더해

김신 기자

기사입력 : 2025-04-15 14:12

삼양식품, 코첼라서 K-spicy 알리는 '불닭 부스'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삼양식품은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서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 불닭 부스와 샘플링 이벤트의 첫 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2주에 걸쳐 코첼라 페스티벌 현장에서 진행되는 불닭 부스는 오픈 첫날부터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불닭의 매력을 널리 알렸고, 4월 18일부터 시작되는 두 번째 주 역시 폭발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초로 코첼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삼양식품은 불닭 부스를 포함한 총 6곳의 스팟에서 불닭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불닭 소스를 페어링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부스에 입장하기 위해 방문객들이 긴 대기행렬을 이루며 불닭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삼양식품, 코첼라서 K-spicy 알리는 '불닭 부스' 진행
이번 불닭 부스에는 12일 공연으로 코첼라를 뜨겁게 달군 ‘엔하이픈’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인 ‘추성훈’, 댄서 ‘가비’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 래퍼 ‘글로릴라’, 넷플릭스 영화 '톨걸'의 주인공 ‘에이바 미셸’ 등이 불닭 부스에 직접 방문해 불닭의 맛있는 매운맛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삼양식품, 코첼라서 K-spicy 알리는 '불닭 부스' 진행
엔하이픈은 불닭 소스가 뿌려진 디저트를 맛보며 다양한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겼다. 추성훈 역시 불닭의 매운 맛을 상징하는 ‘더 불닭 런치’(The Buldak Launch)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생생한 리액션을 선보여 현장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삼양식품의 불닭은 코첼라 2주차에도 한국의 매운맛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여정을 계속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