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니치 퍼퓸 브랜드 비비앙(BiBiANG)은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성과를 거두며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2024년 무신사 종합 랭킹 1위 및 뷰티 어워즈 수상, 올리브영 섬유향수 1위, 29CM 주간 랭킹 1위, 카카오 선물하기 핸드크림 부문 1위 등 대한민국 주요 플랫폼에서 주목할 성과를 기록하며 비비앙의 입지를 다져나갔다.
또한 올해 2025년 1월에는 미국과 일본 시장에 동시 진출, Qoo10 Japan 입점을 통해 글로벌 니치 퍼퓸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비비앙은 앞으로도 독보적인 감성과 향을 함께 담은 새로운 작품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비비앙은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무신사와 함께 작년에 이어 두 번째 단독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성수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81)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도쿄의 봄을 담은 비비앙의 오드퍼퓸 신제품 ‘도쿄레이(Tokyo Ray)’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로, 벚꽃이 만개한 봄의 감성을 고스란히 녹여낸 공간을 통해 고객들에게 향기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쿄레이’는 4월 17일 비비앙이 1년 8개월만에 새롭게 선보인 오드퍼퓸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도쿄의 봄을 향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푸른 하늘과 맑고 투명한 공기를 배경으로 벚꽃과 목련의 플로럴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따뜻하고 정서적인 무드를 완성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및 기존 비비앙 고객 분들을 위한 공병 인증 이벤트 외 2가지 이벤트들을 현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 되어있어, 향을 넘어 브랜드 공간 자체를 다채롭게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비비앙 관계자는 “두 번째로 진행되는 무신사 단독 콜라보 팝업인 만큼, 브랜드를 보다 몰입감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시향 공간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비앙 특유의 유니크하고 자연적인 향기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일상에 잔잔한 여운으로 남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