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헤아림코스메틱,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김신 기자

기사입력 : 2025-05-09 17:24

헤아림코스메틱,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헤아림코스메틱(HEARIM COSMETIC)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시티면세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헤아림의 이번 면세점 입점은 브랜드의 국내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 소비자와의 실질적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연간 수천만 명의 여행객이 오가는 인천국제공항 내 시티면세점 입점은, 자사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 경쟁력을 전 세계에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상징적인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헤아림코스메틱은 ‘피부의 본연의 가치를 회복시키는 것(Restore your value)’을 핵심 미션으로 삼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처방을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대표 제품인 라디언스 멜라화이트 세럼은 미백 특허성분 Melazero V2를 포함해 트라넥삼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배합, 기미 및 잡티 개선은 물론 피부 톤을 맑고 균일하게 가꾸는 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헤아림의 제품은 단순한 기능성을 넘어,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 인체적용시험 완료, 무자극 판정 등 과학적이고 신뢰도 높은 접근 방식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확보해왔다. 이러한 철저한 품질관리와 정직한 포뮬러는 국내는 물론 대만,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면세점 입점으로 인해 소비자 접근성 또한 크게 향상됐다. 인천공항이 최근 출시한 면세점 통합 앱을 통해 헤아림 제품을 출국 30분 전까지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어, 해외로 출국하는 소비자들은 간편하게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헤아림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인천국제공항 시티면세점 입점은 단순한 유통 채널 확대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라며 “하반기에는 동남아시아와 북미 시장 중심으로 오프라인 행사 및 현지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전 세계 소비자에게 ‘진짜 순한 스킨케어’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헤아림코스메틱은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현대면세점, 갤러리아백화점, 무신사, CJ온스타일, 카카오메이커스, 큐텐(Qoo10) 등 다양한 채널에 성공적으로 입점했으며,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글로벌 박람회 참가 등을 통해 빠르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