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키스, 고기능성 ‘키스 루시 PDRN 글로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김신 기자 | 입력 : 2025-06-13 09:10

키스, 고기능성 ‘키스 루시 PDRN 글로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가 ‘루시 PDRN 글로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서 '루시(Lucy)'는 ‘빛’을 의미하는 라틴어 어원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며, 최근 글로벌 뷰티 시장을 강타하고 있는 글래스 스킨(glass skin) 트렌드에 맞춰 하룻밤 사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스킨케어의 핵심 제품으로 제안된다.

‘루시 PDRN 글로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100% 연어 유래 PDRN과 200달톤 초저분자 콜라겐이 농축된 앰플을 담은 고기능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피부 재생과 콜라겐 생성을 도와 하룻밤 사이 피부에 광채, 탄력,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잠들면 시작되는 Lucy의 탄력 루틴, Midnight Trip With Lucy’라는 감각적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사용 직후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무려 28건의 임상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실제로 피부 탄력 증가, 모공 축소, 주름 및 다크서클 개선, 리프팅 효과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준다. 1박스에는 38g의 마스크 시트 4매가 포함되어 있으며, 24,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쫀쫀한 탄력감을 선사하는 제품력은 물론, 생기 넘치는 핑크 패키지 디자인 또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키스는 지난 5월 중순, 뉴욕 소호 메인 스트리트에서 열린 팝업스토어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도 브랜드를 선보인 바 있다. 미국 메가 인플루언서 송 오브 스킨(Song of Skin)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K-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키스는 첫 해외 오프라인 팝업임에도 불구하고 새벽부터 건물 주위를 둘러싼 오픈런 행렬이 이어질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는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중요한 순간이었다.
키스, 고기능성 ‘키스 루시 PDRN 글로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일본과 태국에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키스는 북미, 유럽, 중동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급증하고 있는 하이드로겔 마스크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오는 6월 14일 오전 11시 50분, GS샵 TV 홈쇼핑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며, 쇼호스트계의 아이돌 이찬석이 방송을 진행한다. 론칭 방송에서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베이비핑크 컬러의 여행용 미니 캐리어 ‘키스 루시백’과 본품이 포함된 GS샵 단독 세트도 공개될 예정이다. 여름 휴가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요즘, 많은 고객들에게 여행 필수템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275만 원 상당의 리모와 캐리어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뜨거운 소비자 반응이 기대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