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샤브올데이, 고객 참여형 ‘샤브레터 캠페인’ 진행

김신 기자 | 입력 : 2025-06-28 01:04

샤브올데이, 고객 참여형 ‘샤브레터 캠페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고객과의 교감을 주제로 한 참여형 이벤트 ‘샤브레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6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전국 샤브올데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총 300명을 선정해 다양한 브랜드의 지갑을 증정한다.

샤브레터 캠페인은 단순한 응모 이벤트를 넘어,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 뒤 브랜드에 전하고 싶은 생각이나 바람을 한 줄 편지로 남기는 정서 중심의 참여 방식이 특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식사 후 영수증을 촬영하고, 샤브올데이 카카오톡 채널 내 이벤트 참여폼을 통해 메시지를 작성한 뒤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1일 1회, 영수증 1장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매월 100명씩 총 3회에 걸쳐 발표되며, 생로랑, 셀린느, 메종 마르지엘라, 펜디, 아미 등 주요 브랜드의 지갑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1차 당첨자는 7월 3일, 2차는 8월 4일, 3차는 9월 3일에 발표되며, 결과는 샤브올데이 공식 홈페이지와 MMS를 통해 안내된다. 당첨 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진심 어린 의견을 직접 듣고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의의가 있다”며 “소비자의 목소리를 브랜드 성장의 중요한 자산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샤브올데이는 현재 전국에 140 매장을 운영 중이며, 프리미엄 소고기와 제철 채소, 60 종의 메뉴와 디저트, 음료를 무제한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가족 단위 외식에 적합한 좌석 구성과 쾌적한 공간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최근 5 기준 월간 검색량 175 건을 기록하며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검색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집대성, 한혜진, 쯔양, 히밥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브랜드 정체성과 가치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