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고객과의 교감을 주제로 한 참여형 이벤트 ‘샤브레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6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전국 샤브올데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총 300명을 선정해 다양한 브랜드의 지갑을 증정한다.
샤브레터 캠페인은 단순한 응모 이벤트를 넘어,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 뒤 브랜드에 전하고 싶은 생각이나 바람을 한 줄 편지로 남기는 정서 중심의 참여 방식이 특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식사 후 영수증을 촬영하고, 샤브올데이 카카오톡 채널 내 이벤트 참여폼을 통해 메시지를 작성한 뒤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1일 1회, 영수증 1장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매월 100명씩 총 3회에 걸쳐 발표되며, 생로랑, 셀린느, 메종 마르지엘라, 펜디, 아미 등 주요 브랜드의 지갑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1차 당첨자는 7월 3일, 2차는 8월 4일, 3차는 9월 3일에 발표되며, 결과는 샤브올데이 공식 홈페이지와 MMS를 통해 안내된다. 당첨 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진심 어린 의견을 직접 듣고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의의가 있다”며 “소비자의 목소리를 브랜드 성장의 중요한 자산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샤브올데이는
현재
전국에
14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 프리미엄
소고기와
제철
채소
, 약
60여
종의
메뉴와
디저트
, 음료를
무제한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 가족
단위
외식에
적합한
좌석
구성과
쾌적한
공간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 최근
5월
기준
월간
검색량
175만
건을
기록하며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검색
1위를
차지했다
. 또한
집대성
, 한혜진
, 쯔양
, 히밥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 샤브올데이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브랜드
정체성과
가치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