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부모사랑상조,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1위 수상

김신 기자 | 입력 : 2025-06-30 10:17

부모사랑상조,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1위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부모사랑상조가 JY네트워크 주최, 중앙일보 후원의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부모사랑은 전국 직영 체계를 기반으로 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운영을 통해 고객 신뢰를 구축해왔다. 장례 본연의 품격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크루즈 여행 등 라이프케어 분야로 서비스를 확장해 다양한 고객 수요에 부응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했으며, 국제 품질경영시스템인 ISO9001 인증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자본금 100억 원 증자, 상조보증공제조합 가입, 소비자피해보상보험 체결 등 서비스 안정성과 소비자 보호 체계를 강화한 점이 이번 수상의 주요 배경으로 작용했다.

부모사랑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신뢰 덕분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진심 어린 서비스로 고객의 인생 여정에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