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정관장, 여름 맞아 ‘GLPro 더블컷’ 캠페인 진행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5-07-07 10:32

/정관장
/정관장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정관장은 여름철을 맞아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배우 유재명이 출연하는 GLPro 더블컷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에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닌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 있게 전달하며, 나잇살·뱃살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GLPro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급하게 체중을 줄이는 방식이 아닌 핏(Fit)과 폼(Form), 건강을 함께 지키는 체지방 중심 다이어트를 제안한다.

정관장 GLPro는 혈당·체지방 관리 기능성으로 주목받으며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GLPro는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3억원을 기록했다. 출시 초기부터 혈당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으로 주목받은 GLPro는 2024년 국내 매출 약 1800억원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에브리타임보다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다. 실제 GLPro는 출시 3개월 만에 6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빠른 판매 흐름을 이어갔다.
정관장은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와 맞물려 혈당 및 체지방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을 인기 비결로 분석했다. 특히 GLPro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3040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마트한 체형 관리 필수템으로 주목받으며 브랜드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GLPro의 연령대별 구매 비중 분석 결과, 5월 3040 소비자의 구매 비중은 전년도 10월 대비 약 4%포인트 증가했다.

GLPro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한다. 기존 기능성 원료와 달리 홍삼이 공복혈당·식후혈당·당화혈색소 감소, GLP-1 증가를 통한 인슐린 저항성 및 당대사 조절 등 다양한 지표에서 혈당 조절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한 것이 특징이다.

GLPro는 GLPro 코어와 GLPro 더블컷 2종으로 구성된다. GLPro 코어는 당류 0g 설계로 건강한 혈당 관리를 돕는다. GLPro 더블컷은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에 더해, 한국인 남녀 대상 인체시험 결과 내장지방 20% 유의적 감소 효과가 확인된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을 추가해 체중 감량을 넘어 체지방·내장지방까지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GLPro는 단기간 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혈당·체지방 관리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하고, 세대 간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고객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