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X그룹(SNEX, StoneX Group Inc. )은 6.875% 선순위 담보 채권을 발행했고 RTS를 인수하는 관련 계약을 체결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8일, 스톤X그룹의 완전 자회사인 스톤X 에스크로 발행자 LLC(이하 '에스크로 발행자')는 뉴욕 멜론 은행(이하 '신탁은행')과 함께 6.875% 선순위 담보 채권(이하 '채권') 발행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채권의 총 발행 금액은 6억 2,500만 달러로, 만기는 2032년 7월 15일이다.
에스크로 발행자는 RTS 투자 회사의 인수를 위한 자금 조달을 목적으로 채권을 발행하며, 인수 완료 후 에스크로 발행자는 스톤X그룹과 합병될 예정이다.
인수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에스크로 발행자는 채권의 발행 가격의 10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특별 강제 상환을 실시할 수 있다.채권의 이자는 연 6.875%로, 매년 1월 15일과 7월 15일에 지급된다.
스톤X그룹은 2028년 7월 15일 이전에 채권의 전부 또는 일부를 상환할 수 있는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경우 상환 가격은 채권의 원금에 이자와 '메이크홀' 프리미엄이 추가된 금액으로 정해진다.
또한, 채권의 보유자는 통제 변경이 발생할 경우, 스톤X그룹에 현금으로 채권을 재매입할 것을 요구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
계약서에는 스톤X그룹의 자산 및 부채에 대한 담보 제공과 관련된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채권 보유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여러 조치가 명시되어 있다.
스톤X그룹은 이번 채권 발행을 통해 RTS 투자 회사 인수를 위한 자금을 확보하고, 향후 재무 구조를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스톤X그룹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채권 발행이 기업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