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버포드캐피탈(BUR), 7.50% 고급채권 발행 완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12 05:57

버포드캐피탈(BUR, Burford Capital Ltd )은 7.50% 고급채권을 발행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1일, 버포드캐피탈 글로벌 파이낸스 LLC(이하 '발행자')는 5억 달러 규모의 7.50% 고급채권(이하 '채권')을 발행했다.
이 채권은 2033년 만기이며, 발행자는 버포드캐피탈 리미티드(이하 '버포드캐피탈')의 완전 자회사로, 버포드캐피탈과 그 자회사들이 보증을 제공한다.

발행자는 이 채권의 순수익을 사용하여 2025년 만기인 6.125% 채권을 상환하고, 나머지는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계획이다.채권의 이자는 연 7.50%로, 매년 1월 15일과 7월 15일에 지급된다.발행자는 채권의 만기일인 2033년 7월 15일에 원금과 이자를 지급할 의무가 있다.

채권 발행에 따른 계약서(이하 '계약서')는 발행자, 버포드캐피탈 및 U.S. 뱅크 트러스트 컴퍼니가 서명한 것으로, 계약서의 조항에 따라 발행자는 추가 채권을 발행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한다.
계약서는 발행자가 채권을 상환할 수 있는 조건을 명시하고 있으며, 발행자는 특정 조건이 충족될 경우 채권을 조기 상환할 수 있다.

발행자는 채권의 발행과 관련하여, 발행자가 보유한 자산의 75% 이상이 현금 또는 현금 등가물로 지급될 경우에만 자산 처분을 허용하며, 자산 처분으로 발생한 순현금은 채권 상환에 사용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또한, 발행자는 채권의 조기 상환을 위해 최소 10일에서 최대 60일 전에 통지를 제공해야 하며, 통지 후 30일 이내에 모든 채권을 상환해야 한다.

버포드캐피탈은 이번 채권 발행을 통해 자본 구조를 강화하고, 향후 성장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현재 버포드캐피탈의 재무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채권 발행으로 인해 추가적인 자금 조달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