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브레인스톰셀쎄라퓨틱스(BCLI), 나스닥 상장 폐지 및 OTCQB로의 전환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18 06:22

브레인스톰셀쎄라퓨틱스(BCLI, BRAINSTORM CELL THERAPEUTICS INC. )는 나스닥 상장 폐지를 발표했고 OTCQB로 전환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7일, 브레인스톰셀쎄라퓨틱스가 나스닥 주식 시장으로부터 상장 폐지 통지를 받았다. 이로 인해 회사의 보통주가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상장 폐지될 예정이며, 2025년 7월 18일 거래 시작 시점부터 거래가 중단된다. 상장 폐지는 회사가 나스닥 상장 규정 5550(b)(1)에 따른 최소 주주 자본 요건을 준수하지 못한 결과로 발생했다.
브레인스톰셀쎄라퓨틱스는 이미 OTC 마켓 그룹이 운영하는 OTCQB 벤처 마켓에 보통주가 상장될 수 있도록 승인을 받았다. 회사는 2025년 7월 18일 거래 시작 시점부터 동일한 기호인 BCLI로 OTCQB에서 거래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브레인스톰셀쎄라퓨틱스의 CEO인 하임 레보비츠는 "나스닥에서의 상장 폐지는 도전적인 결과지만, 주주와 환자 커뮤니티에 우리의 핵심 사명이나 ALS 환자를 위한 NurOwn의 발전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이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확신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OTCQB로의 전환이 주식의 지속적인 거래를 보장하며 NurOwn의 개발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한다고 덧붙였다.

회사는 상장 폐지가 비즈니스 운영, 연구 개발 노력, 주주에 대한 헌신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확인했다. 브레인스톰셀쎄라퓨틱스는 SEC 규정에 따라 진행 상황과 재무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NurOwn® 기술 플랫폼은 신경퇴행성 질환에서 중요한 질병 경로를 표적하는 유망한 치료 접근법을 나타낸다. 이 플랫폼은 자가 유래의 골수 유래 중간엽 줄기 세포(MSC)를 사용하여 신경영양인자(NTF)를 분비하는 세포(MSC-NTF 세포)를 생산한다. 브레인스톰셀쎄라퓨틱스는 ALS 치료를 위한 주요 연구 치료제인 NurOwn®이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 의약품청(EMA)으로부터 희귀의약품 지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ALS에 대한 3상 임상시험이 완료되었으며, FDA와의 특별 프로토콜 평가(SPA) 협약에 따라 두 번째 3b상 시험이 시작될 예정이다. 브레인스톰셀쎄라퓨틱스는 ALS 질병 생물학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생성했으며, 여러 동료 심사 저널에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또한, 브레인스톰셀쎄라퓨틱스는 치료 단백질과 핵산을 전달하기 위해 설계된 자가 유래의 엑소좀 기반 플랫폼을 발전시키고 있으며, 최근 미국 특허청으로부터 엑소좀 기술에 대한 기초 특허를 허가받았다.이로 인해 브레인스톰셀쎄라퓨틱스의 재생 의학 분야에서의 IP 포트폴리오가 더욱 강화되었다.이 회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주와 환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