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복날을 맞아 18일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를 통해 대표 인기 메뉴 6종을 최대 7천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카쇼라는 여름철 보양 시즌인 초복(7월 20일) 직전에 맞춰 ‘복날 특가’ 콘셉트로 기획됐다. 소비자에게 시원하고 든든한 식사를 제안하는 동시에, 실시간 방송을 통한 참여형 프로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방송은 총 80분간 진행되며, 김주승, 김은영 등 셀럽 쇼호스트가 참여해 bhc 대표 메뉴인 ▲뿌링클 ▲콰삭킹 ▲후라이드반양념반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여름철 추천 조합을 소개한다. 특히 bhc의 인기 세트 메뉴에 코카-콜라제로를 더해 구성한 여름 한정 세트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시간 내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1만 원 잔액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방송 중 실시간으로 발표된다.
bhc는 해당 라이브 방송 외에도 7월 14일부터 20일까지 사전 특가 할인 혜택을 운영한다. 특히 7월 18일부터 20일까지는 3종 상품에 한하여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2천 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뿌링클+콜라(1.25L), ▲콰삭킹+콜라(1.25L),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L), ▲뿌링클콤보+코카-콜라제로(1.25L), ▲콰삭킹콤보+코카-콜라제로(1.25L), ▲더블팝순살양념+코카-콜라제로(1.25L)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bhc 관계자는 “삼복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고객분들이 bhc 인기 메뉴를 보다 실속 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복날 시즌 맞춤 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적 특성과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