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소유, 신곡에 이어 신제품까지 ‘쏘하이볼’ 애사비 출시 임박

김신 기자 | 입력 : 2025-08-09 09:00

소유표 하이볼, 또 한 번 통할까? ‘쏘하이볼’ 신제품 ‘애사비하이볼’ 출격 예고

소유, 신곡에 이어 신제품까지 ‘쏘하이볼’ 애사비 출시 임박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소유가 만든 하이볼 브랜드 ‘쏘하이볼’이 신제품 ‘애사비하이볼’ 출시를 깜짝 예고하며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작년 출시된 ‘쏘위스키하이볼’과 ‘쏘고량주하이볼’은 출시하자마자 편의점에서 줄줄이 품절, SNS에 “못 구했다”는 후기가 넘쳐난 바 있다. 특히 고량주 맛은 국내 주류 대상에서 대상까지 수상하며 맛도, 화제성도 모두 인정받았다. 그런 쏘하이볼이 이번엔 이름부터 궁금한 ‘애사비하이볼’로 돌아온다.

소유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자, 팬들의 관심은 더욱 고조되는 분위기다. 제품명만 강조된 심플한 비주얼임에도 불구하고 댓글 창에는 “이름부터 맛이 궁금하다”, “애사비가 뭐야? 너무 기대돼”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소유, 신곡에 이어 신제품까지 ‘쏘하이볼’ 애사비 출시 임박

실제로 소유는 혈당 및 체중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애플사이다비니거(애사비)를 이용해 하이볼을 만들어 마신다고 여러 유튜브 콘텐츠에서 언급한 바 있다.

한편, 소유는 지난 16일 신곡 ‘PDA(Public Display of Affection)로 컴백하며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 중으로 무대에서는 감미로운 보컬로, 브랜드에서는 CEO로서의 면모까지 보여주며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중이다. 소유의 하이볼, 그 다음 이야기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