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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토르 모빌리티, 3세대 연료첨가제 ‘카톡스’ 출시…유저 중심 프로모션 진행

김신 기자 | 입력 : 2025-08-08 09:59

벨토르 모빌리티, 3세대 연료첨가제 ‘카톡스’ 출시…유저 중심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벨토르 모빌리티 그룹이 독자적인 엔진 세정력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연료첨가제 카톡스(Cartox)를 새롭게 출시했다.

3세대 연료첨가제 카톡스는 기존 단순 연료 계면활성제에 머물렀던 1세대, 청정 분산제 기반의 2세대에서 나아가 복합·세정·윤활 기능을 중심에 두고 설계됐다.

신제품 출시 후 제조사 벨토르 모빌리티그룹은 ‘광고보다 사용자의 경험이 더 큰 신뢰를 만든다’는 철학 아래 전통적인 광고비 지출을 줄이는 대신, 광고비 예산을 소비자에게 환원하는 정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광고비 제로, 리워드 100%’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하거나 SNS에 체험 후기를 공유하는 유저에게는 최대 1만 원 이상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주유구 인증샷 이벤트, 추천인 리워드 등 생활 밀착형 프로모션으로 유저 참여를 적극 유도하고 있다.

벨토르 측은 “단순히 화려한 제품 광고보다는 실제 사용고객들의 사용 후기가 값진 설득력을 가진다고 믿고, 그 비용은 제품을 믿고 사용한 유저에게 돌려주는 것이 진정한 브랜딩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실제 카톡스는 가솔린·디젤·하이브리드 차량 모두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엔진 내부 카본 제거와 연비 개선, 출력 향상, 소음 및 진동 저감 등 기술적 완성도와 특허 기반 성분을 더했다.

또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실차 테스트를 마친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체험단과 얼리버드 구매자를 중심으로 정식 유통을 시작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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